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질문

  • [ 환불관련 ] 환불금액을 예치금으로 대신 받을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무통장, 실시간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받을 금액을 고객님의 예치금으로 대체하여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결제시 부득이 부분취소한 경우에도 현금환불이 아닌 예치금으로 대체하여 환불받을 수 있으며


    전체취소인 경우에는 신용카드상으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 환불관련 ] 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부분취소를 할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부분취소 환불을 원하실 경우 결제하신 카드의 부분취소로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취소 환불의 경우, 결제대행사 이니시스를 통해 처리되며, 취소확인 이메일을 별도로 발송해 드립니다.


    메일 수신 후 신용카드사를 통해 결제 취소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취소접수 후 카드사 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해당 카드사로 정보전송 시간 공휴일 제외 3~5일 정도 소요예정으로 이후 해당 카드사로 환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상 [마이쇼핑] 에서도 고객님의 환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 기타문의 ] 수영사랑 오프라인 매장에 대해 궁금해요.!




    방문 전 상품판매여부 및 재고유무를 먼저 안내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기타문의 ] 공동구매/대량으로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공동구매 / 대량 구매의 경우 단일품목을 기준으로 할인 가능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명과 수량확인 후,  공구/도매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기타문의 ] 앞으로 진행될 이벤트를 미리 알수 있을까요?


    미리 안내는 어렵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상 이벤트나 가격할인 부분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갑작스럽게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공지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깊은 양해 바라며, 이메일진으로  수영사랑 소식을 발송해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하시어 이용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있나요?


    죄송합니다.


    한 주문건에 대한 복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복수배송을 원하실 경우, 배송지별로 나눠서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 [ 배송관련 ] 이벤트 기간내에 사은품 준다고 하였는데 안왔어요.



    이벤트 기간 내에 주문하셨으나 사은품이 누락되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고객센터(1661-6959) 혹은 상품/배송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고


    별도 발송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묶음배송) 따로따로 보내지 말고 한번에 보내주세요.



    부분배송을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님들께는 요청해주신데로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꼭 주문하시고 게시판에 글 남겨주셔야 확인후 묶음배송이 가능한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단, 주문폭주의 상품이 입고가 지연될 경우 받아보시는 묶음배송상품들에


    전체배송시간이  다소 소요될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 상품 여러개 주문했는데 일부만 왔어요.



    여러상품을 주문해주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상품이 3~4일안으로 모든상품이


    준비되지 않았을 경우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준비된 상품먼저 선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발송드리지 못한 상품은 준비하는데로 후발송 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 [ 배송관련 ]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수영사랑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CJ대한통운택배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늦은오후 일괄적으로 픽업되어 배송되는 부분이어 배송조회는 저녁 7~8시 이후 가능합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우체국택배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출고완료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화물추적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송유무 확인 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변경/취소 ] 주문상태가 출고완료이나, 아직 수령전일 경우, 주문취소되나요?


    주문상태가 출고완료인 경우는 고객님이 상품을 받아보시기 전이라도,


    상품은 택배사로 이동되거나 출고 작업이 마감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에, 고객센터를을 통해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 발생하는 반품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변경/취소 ] 주문을 취소했으나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상태가 주문통보 이전일 경우, 고객님이 직접 취소 가능하시나,


    상품중비중 상태일 경우, 배송업체(판매자)에 발송여부 확인을 거쳐 취소 안내를 해드립니다.

    [상품준비중]인 상태에서 의 주문취소 요청 시 고객님의 문의가 접수되면 발송을 중지하도록 통보하게 됩니다.

     
    이때, 간혹 실수하여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상품 수령 즉시 고객센터로 문의 바라며, 해당 상품은 반송 시 배송비를 저희 수영사랑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라도 고객님이 문의 주셨을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 변경/취소 ] 선물할 상품인데, 포장되어 배송받을수 있나요?



    현재 상품 포장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택배발송시 포장이 훼손될 가능성이 있고,


    주문자께서 생각하셨던 것과 포장 느낌이 다른 경우가 많아, 선물 포장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상품 수령 후 직접 포장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변경/취소 ] 상품배송전 주문을 취소하였을때 사용한 쿠폰이나 적립금은 다시 환원되나요?


    주문 취소 시 주문에 사용된 쿠폰과 마일리지는 고객님 아이디로 환원됩니다.


    필히 취소확인후 쿠폰/할인권 및 마일리지현황에서 환원된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유효기간이 종료된 쿠폰은 주문취소로 환원된 여부와 상관없이 확인 및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 변경/취소 ] 상품 받아보는 주소지/연락처/수령자 변경해주세요.


    상품발송전인 3시이전에는 고객님의 기본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 (주소/연락처/수령자)


    변경원하시는 정확한 주소지/연락처/수령자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변경후 발송가능 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이미 상품이 발송된 3시이후에는 기본정보변경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변경/취소 ]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변경/취소 ]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주문/결제 ] 휴대폰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휴대폰 요금이 청구됐어요


    휴대폰 결제로 결제하신 상품을 취소하실 경우,


    주문취소는 결제하신 당월 말까지 가능하며 결제 익월 이후에 취소하시는 경우,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그대로 청구되고, 환불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휴대폰 결제로 구매하신 상품의 취소는 처리완료 시점에 따라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 결제하신 당월에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휴대폰 이용요금에 부과예정이던 금액이 취소가 됩니다.

    - 결제하신 당월이 지난 후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환불 정책에 따라 처리되고, 휴대폰 이용요금은 결제하신 금액이 그대로 부과됩니다.





  • [ 주문/결제 ] 무이자 할부는 어떻게 되나요?


    무이자 혜택 카드는 매월 변경되며,


    할부내용은 결제단계에서 신용카드 선택시 확인 가능하며,


    공지사항에 매월 부분 무이자 카드혜택 이벤트을 올려드리니 확인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신용카드매출전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로그인후 [마이쇼핑]-[주문배송조회]- [주문상세내역] -[신용카드 영수증 출력]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수영대회안내



INSTAGRAM

#iloveswimlove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