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질문

MORE
  • [ 환불관련 ] 환불금액을 예치금으로 대신 받을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무통장, 실시간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받을 금액을 고객님의 예치금으로 대체하여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결제시 부득이 부분취소한 경우에도 현금환불이 아닌 예치금으로 대체하여 환불받을 수 있으며


    전체취소인 경우에는 신용카드상으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 환불관련 ] 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부분취소를 할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부분취소 환불을 원하실 경우 결제하신 카드의 부분취소로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취소 환불의 경우, 결제대행사 이니시스를 통해 처리되며, 취소확인 이메일을 별도로 발송해 드립니다.


    메일 수신 후 신용카드사를 통해 결제 취소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취소접수 후 카드사 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해당 카드사로 정보전송 시간 공휴일 제외 3~5일 정도 소요예정으로 이후 해당 카드사로 환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상 [마이쇼핑] 에서도 고객님의 환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 기타문의 ] 수영사랑 오프라인 매장에 대해 궁금해요.!




    방문 전 상품판매여부 및 재고유무를 먼저 안내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기타문의 ] 공동구매/대량으로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공동구매 / 대량 구매의 경우 단일품목을 기준으로 할인 가능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명과 수량확인 후,  공구/도매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기타문의 ] 앞으로 진행될 이벤트를 미리 알수 있을까요?


    미리 안내는 어렵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상 이벤트나 가격할인 부분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갑작스럽게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공지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깊은 양해 바라며, 이메일진으로  수영사랑 소식을 발송해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하시어 이용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있나요?


    죄송합니다.


    한 주문건에 대한 복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복수배송을 원하실 경우, 배송지별로 나눠서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 [ 배송관련 ] 이벤트 기간내에 사은품 준다고 하였는데 안왔어요.



    이벤트 기간 내에 주문하셨으나 사은품이 누락되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고객센터(1661-6959) 혹은 상품/배송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고


    별도 발송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묶음배송) 따로따로 보내지 말고 한번에 보내주세요.



    부분배송을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님들께는 요청해주신데로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꼭 주문하시고 게시판에 글 남겨주셔야 확인후 묶음배송이 가능한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단, 주문폭주의 상품이 입고가 지연될 경우 받아보시는 묶음배송상품들에


    전체배송시간이  다소 소요될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 상품 여러개 주문했는데 일부만 왔어요.



    여러상품을 주문해주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상품이 3~4일안으로 모든상품이


    준비되지 않았을 경우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준비된 상품먼저 선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발송드리지 못한 상품은 준비하는데로 후발송 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 [ 배송관련 ]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수영사랑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CJ대한통운택배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늦은오후 일괄적으로 픽업되어 배송되는 부분이어 배송조회는 저녁 7~8시 이후 가능합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우체국택배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출고완료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화물추적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배송업체(판매처)에서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송유무 확인 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보기

상품구매후기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상품문의
    • 상품후기
    • 공동구매
    • 개인결제창
    • FAQ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